갤러리이미지
분야별 대가의 손에서 꽃핀 초자연적 로맨스 판타지

   이름   :  엔하이픈

   생애   :  2020년 11월 30일 미니1집 BORDER : DAY ONE으로 데뷔

   장르   :  댄스

   이슈   :  엔하이픈, 日 오리콘 주간 앨범랭킹 1위…8번째

   앨범   :  ROMANCE : UNTOLD


 31917037.jpg

엔하이픈(ENHYPEN)이 'ROMANCE' 시리즈로 새로운 챕터를 써 내려간다. 

7월 12일 발매된 정규 2집 'ROMANCE : UNTOLD'가 그 시작이다. 

그간 초자연적인 무드를 담은 앨범 스토리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들의 판타지가 마침내 현실에 구현된다. 

강렬하면서도 달콤한 일곱 멤버의 입체적인 매력이 기대된다.


'ROMANCE : UNTOLD'는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너'는 숨겨야 할 비밀이 많은 소년을 있는 그대로 받아줬고, 

두 사람은 세상에 정체를 숨긴 채 만남을 이어나간다. 

그러나 쉽지만은 않다.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어긋남이 생기고, 

때때로 소년은 낯선 실수와 유치한 질투심 같은 서툰 감정을 내비치기도 한다. 

그럼에도 소년에게 '너'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존재다. 

오직 '너'만 허락한다면 소년은 이 사랑을 지켜내고자 한다.


엔하이픈의 고당도 세레나데,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는 이번 앨범의 서사를 정확히 관통하는 노래다. 

네가 허락만 해준다면 모든 것을 뛰어넘어 내가 가진 힘을 최대한 활용해 너의 바람을 이루어주겠다는 소년의 의지를 담고 있다. 

'XO'는 '반대 혹은 승락'을 표현하는 표시이자 말 대신 해줄 수 있는 입맞춤(X)과 포옹(O)의 의미를 내포한다.


후렴구의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귀에 꽂히는 신스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연인을 위하는 소년의 마음을 풀어낸 노랫말 또한 아름답다. 

엔하이픈의 '고당도 세레나데'라 할 만하다. 

빌보드 '핫 100' 상위권에 오른 'golden hour'를 프로듀싱한 JVKE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달콤함을 더했다.


퍼포먼스 역시 엔하이픈이 전하는 로맨스에 중점을 둔다. 

엔하이픈의 쿨함, 귀여움, 섹시함 등의 이미지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춤으로 구성해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안긴다. 

“XO”라는 가사를 형상화한 직관적인 동작에 스텝과 엇박을 사용한 점도 재미있다. 

2절 도입부 구간에는 역동적인 댄스와 유닛 안무를 배치해 엔하이픈 멤버들의 개성까지 부각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일곱 소년이 점차 기억을 잃어가는 '너'를 위해 자신들만의 추억이 있는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며 고백하는 이야기다. 

엔하이픈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여름날 저녁의 몽환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 속 7인 7색 남자친구 면모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매력을 표출한다.


출처 -  네이버 바이브